개명으로 이름이 변경된 경우
홈페이지 회원과 병원 환자정보는 분리 운영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환자가 아닌 사람들도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안 되는 경우
가. 개명 이전 이름으로 회원가입 방법
① 홈페이지에서 '진료회원 인증'화면에서 '주민등록번호 확인'을 통해 회원가입
②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② 내원하셔서 환자정보 수정 신청
나. 개명된 회원으로 회원가입
① '웹회원'으로 회원가입 신청
②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③ 내원하셔서 환자정보 수정 신청
2.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변경하길 희망하는 경우
가. 병원에 개명된 이름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회원탈퇴 후 재가입
-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나. 병원에 개명 이전 이름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① 내원하셔서 개명된 이름을 변경
②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3. 개명 후 병원에 필요한 서류
주민등록 초본을 지참하셔서 변경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