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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재공고)

조회수 : 2598 작성일 : 2016-11-21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재공고)

1. 실수요기관 : 서울대학교병원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건명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마감 및 장소

응찰일시

제안서 평가 일시장소

개찰
일시

사업비

2016-
1352

[전산개발소프트웨어]병원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재공고)

2016년 11월 25일(금) 14시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연구혁신센터 2층 교육장

2016년
11월 30일(수) 17시까지
(주)이지메디컴

2016년
12월 01일(목) 12시까지

추후
통보

추후
통보

450,000,000 원(VAT포함)

* 제안서 및 등록서류는 입찰등록마감일 이전까지 ㈜이지메디컴 계약담당에 제출되어야 함.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제)

4.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개찰장소 : 계약담당 개인용 컴퓨터(PC)

6. 입찰보증금 :
     (1)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총금액에서 5%의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등)을 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ㆍ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입찰금액에서 1)에서 4)와 같이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등)을 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

        1) 총 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 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 제제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 제제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이지메디컴으로 하여야 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 받을 경우 발급절차는 종전과 동일하나 증권원본은 전자적으로 ㈜이지메디컴에 자동송부 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7. 입찰참가자격 :
  공통사항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의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응찰(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응찰(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물품분류번호 81111599,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마감일 이전에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 )에 등록된 것이어야 함.

     (6) 본 사업은 연간 사업금액이 40억원 미만 사업으로서 대기업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5-41호)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7)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참가할 수 없으며,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8) 공동수급은 수요처와 협의하여 진행함.

     (9) 공고 제안요청서 동종 이상의 제조 및 공급이 가능한 업체

     (10)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여한 업체(14시 이후에 입장이 제한될 수 있음)

8. 등록서류 :
     (1) 전자입찰참가신청서 및 전자입찰이행확약서 각 1부. (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必) 1부.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서,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6) 기타 발주기관에서 요청한 제출서류 각 1부(제안요청서 참조)

     ※ (2)~(6)번은 원본서류를 본사로 우편 또는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사본문서 제출 시 원본대조필 必 확인요망


9.  제안서 및 입찰서 서류 :
     (1) 입찰서 1부(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제안서 및 요약제안서(PPT) 제본 각 10부(A4 규격), 제안서 및 요약서 파일 USB 2개


10.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이행확약서’ 에 명시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응하여야 한다.

11. 입찰무효 : 당사 위탁구매물품에 관한 계약업무 규정상 무효에 해당될 경우

12. 납품장소 및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9개월 이내, (단, 실수요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 요청할 경우 실수요기관에 따름) 

13. 입찰자 유의사항 :
     (1) 낙찰업체에게는 전자상거래에 따른 거래금액 당 서비스이용률이 부과됨.(#참조:전자입찰이행확약서)

     (2) 본 입찰은 당사에서 개발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인 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당사의 ID를 부여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인증서 발급 및 사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사용가능여부를 미리 확인하여야 함(문의전화 : 3016-7732)

     (3) 응찰자는 당사의 계약조건 등 입찰관련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함.

     (4) 계약업체는 실사용기관의 규격심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공급하며 계약불이행시 모든 책임을 짐.

     (5) 기타 자세한 것은 당사 홈페이지(www.ezmedicom.com)입찰공고와 당사(02-3016-7730)로 문의바랍니다.


※ 첨부파일(KEQAS.zip)
1. 입찰공고문.hwp
2. 전자입찰이행확인서.hwp
3. 제안요청서.hwp
4. 서비스이용율(안내).xls 


>>> 이지메디컴 입찰공고 :
http://www.ezmedicom.com/Bidding/Bidding.asp?Page=1&PageSize=10&Key=&Keyword=&Gubun=SNUH&PState=View&RNUM=2823&SEQNO=396476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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