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
1. 실수요기관 : 서울대학교병원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
건명 |
제안요청 |
입찰등록 마감 및 장소 |
응찰일시 |
제안서 평가 일시장소 |
개찰 |
사업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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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전산개발소프트웨어]병원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 |
2016년 10월 19일(수) 14시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연구혁신센터 2층 교육장 |
2016년 |
2016년 |
추후 |
추후 |
450,000,000 원(VAT포함) |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제)
4.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개찰장소 : 계약담당 개인용 컴퓨터(PC)
6. 입찰보증금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총금액에서 5%의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등)을 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이지메디컴으로 하여야 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 받을 경우 발급절차는 종전과 동일하나 증권원본은 전자적으로 ㈜이지메디컴에 자동송부 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7. 입찰참가자격 (공통사항)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의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응찰(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응찰(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물품분류번호 81111599,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마감일 이전에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것이어야 함.
(6) 본 사업은 연간 사업금액이 40억원 미만 사업으로서 대기업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5-41호)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7)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참가할 수 없으며,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8) 공동수급은 수요처와 협의하여 진행함.
(9) 공고 제안요청서 동종 이상의 제조 및 공급이 가능한 업체
(10)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여한 업체(14시 이후에 입장이 제한될 수 있음)
8. 등록서류
(1) 전자입찰참가신청서 및 전자입찰이행확약서 각 1부. (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必) 1부.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서,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6) 기타 발주기관에서 요청한 제출서류 각 1부(제안요청서 참조)
※ (2)~(6)번은 원본서류를 본사로 우편 또는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사본문서 제출 시 원본대조필 必 확인요망
9. 제안서 및 입찰서 서류
(1) 입찰서 1부(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제안서 및 요약제안서(PPT) 제본 각 10부(A4 규격), 제안서 및 요약서 파일 USB 2개
10.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이행확약서’ 에 명시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응하여야 한다.
11. 입찰무효 : 당사 위탁구매물품에 관한 계약업무 규정상 무효에 해당될 경우
12. 납품장소 및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9개월 이내, (단, 실수요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 요청할 경우 실수요기관에 따름)
13. 입찰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에게는 전자상거래에 따른 거래금액 당 서비스이용률이 부과됨.(#참조:전자입찰이행확약서)
(2) 본 입찰은 당사에서 개발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인 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당사의 ID를 부여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인증서 발급 및 사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사용가능여부를 미리 확인하여야 함(문의전화 : 3016-7732)
(3) 응찰자는 당사의 계약조건 등 입찰관련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함.
(4) 계약업체는 실사용기관의 규격심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공급하며 계약불이행시 모든 책임을 짐.
(5) 기타 자세한 것은 당사 홈페이지(www.ezmedicom.com)입찰공고와 당사(02-3016-7730)로 문의바랍니다.
※ 첨부파일
1. 입찰공고문.hwp
2. 전자입찰이행확인서.hwp
3. 제안요청서.hwp
4. 서비스이용율(안내).xls
>>> 이지메디컴 입찰공고 :
http://www.ezmedicom.com/Bidding/Bidding.asp?Gubun=SNUH&PState=View&SEQNO=361981796
>>>나라장터 입찰공고 :
http://www.g2b.go.kr:8081/ep/invitation/publish/bidInfoDtl.do?bidno=20161006443&bidseq=00&releaseYn=Y&taskClCd=5&whereAreYouFrom=p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