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인식출입통제시스템(보안시스템) 1식(정정)
지문인식출입통제시스템(보안시스템) 1식
1. 실수요기관 : 서울대학교병원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입찰등록마감 |
응찰일시 |
개찰일시 |
지문인식출입통제시스템 |
2007년07월16일 |
2007년07월18일 |
2007년07월18일 |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제)
4. 낙찰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5. 개찰장소 : 계약담당 개인용 컴퓨터(PC)
6. 입찰보증금 :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총금액에서 5%이상의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
등)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개찰일 기준으로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이지메디컴으로 하여야 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 받을 경우 발급절차는 종전과 동일하나 증권원본은
전자적으로 ㈜이지메디컴에 자동송부 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7. 입찰참가자격 :
(1) 당사 위탁구매물품에 관한 계약업무 규정상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2006년도 정보통신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20억원 이상이며, 2006년도 정보통신공사
단일 발주로 1억 5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3) 본 공사에 제안하는 주요장비인 Controller와 지문인식장비를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업체.
8. 등록서류 :
(1) 전자입찰참가신청서 1부 (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3) 사업자등록증 및 공장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MIC, CE, FCC 인증서 중 2가지에 대한 사본 각 1부
(6) 공사계약서 또는 납품실적증명원 1부
9. 입찰무효 : 당사 위탁구매물품에 관한 계약업무 규정상 무효에 해당될 경우
10. 제작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이내, 납품지시에 의거 지정장소 설치
11. 입찰자 유의사항 :
(1) 낙찰업체에게는 전자상거래에 따른 거래금액 당 서비스이용률 2.16%가 부과됨.
(2) 본 입찰은 당사에서 개발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인 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당사의 ID를 부여 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인증서 발급 및 사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사용가능여부를 미리 확인하여야 함 (문의전화 : 3016-7770)
(3) 응찰자는 당사의 이용약관 및 계약조건 등 입찰관련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햐 함.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www.ezmedicom.com) 입찰공고와 당사(담당자
전화 : 02- 3016-77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