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캠페인 'I-First' 개최
고객만족캠페인 'I-First' 개최
서울대병원에서 전개하고 있는 고객만족캠페인인 ‘I-First’ 일환으로 성상철(成相哲) 원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들은 7월 20일 'I-First' 버튼과 어깨띠를 착용하고 로비와 외래에서 환자와 보호자들을 안내 상담하며 서울대병원 로고가 새긴 핸드폰줄을 나눠주었다.
‘I-First'는 고객서비스 향상을 통해 국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친근한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캠페인으로 ‘I-First'(Friendly; 친근하게, Immediately; 즉시, Responsibly; 책임있게, Smilingly; 웃으면서, Top; 최고를 향하여)라는 슬로건으로 지속적으로 범국민 고객만족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