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원뉴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4년 연속 최고등급

조회수 : 2159 작성일 : 2015-03-1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4년 연속 최고등급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4년 연속 최고등급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서울대학교병원이 ‘S등급’을 획득함으로써 4년 연속 최고등급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금번조사는 국내 178개 공공기관 이용자들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별면접방식의 설문응답형태로 조사됐으며, 서울대학교병원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을 포함해 총 498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서울대학교병원은 총점 96.4점으로 최고등급을 획득했으며, 학교와 병원 등으로 구성된 28개 동일그룹 내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그동안 고객중심의 가치실현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온 서울대학교병원은 현장모니터링, 접점별 서비스리더 운영, 맞춤형 전화응대교육 등 전사적인 차원에서 고객중심의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데 힘써왔다.  

  오병희 원장은 “매순간 고객만족을 위해 매진해온 교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이번 기회에 대한민국 국민이 선택한 가장 신뢰받는 병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소중한 생명을 지켜내는 막중한 소임을 다해나가는 데 지금처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홈페이지 오류신고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의 불편한점이나 개선사항 등의 의견을 작성해 주시면 검토 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료과 및 의료진 추천이나 진료일정 및 상담 문의는 진료 예약센터로 전화해 주십시오. 예약센터 : 1588-5700

홈페이지 의견접수 입력
홈페이지 의견접수(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구분, 제목, 내용)
작성자
*연락처 - -
*이메일 @
구분
*제목
*내용

1. 수집 항목 : 작성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2. 수집 및 이용 목적 : 의견 회신에 따른 연락처 정보 확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상담 서비스를 위해 검토 완료 후 3개월 간 보관하며,
이후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만족도 통계

만족도 통계(페이지, 총응답자, 정보게시일)
페이지
총응답자
정보게시일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뷰어 다운로드

뷰어는 파일 문서 보기만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 편집 할 수 없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사용하는 문서는 한글2002,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아크로뱃리더) 5가지 입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뷰어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한 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의견접수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의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보다
편리한 홈페이지
를 만들겠습니다.


※ 개별 답변을 드리는 창구가 아니오며,
병원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는 전화'1588-5700' (예약문의: 1번, 기타: 2번)로,
불편이나 고충 관련고객의 소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의견접수 입력
홈페이지 의견접수(작성자, 구분, 제목, 내용)
작성자
구분
*제목
*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수집/이용 목적: 홈페이지 의견접수를 통한 개선사항 검토 및 반영
2. 수집하는 항목: 이름, 제목, 내용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2년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전화예약상담(1588-5700)또는 고객상담실(02-2072-2002​)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메뉴

전체 검색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