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우수기관’ 선정
201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우수기관’ 선정
서울대학교병원(병원장
정희원)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기업 21개, 준정부기관 80개, 기타공공기관 60개 등 167개 기관을 대상으로 해당기관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통해 평가된다.
서울대학교병원은 기타공공기관 중에서 91.9점을 획득하여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서울대병원은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응대 스킬 업, 자체적인 고객만족도 집중 조사, 불만 고객 집중 관리, 수납대기시간 단축 활동 등 전사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끝에 최고등급을 받았다.
정희원 병원장은 “고객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고객중심의 핵심가치 아래 전 교직원이 국민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최고의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