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회원정보와 진료환자정보의 연동서비스 시행 안내
홈페이지 회원정보와 진료환자정보의 연동서비스 시행
안내
- 병원에 등록된 환자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변경이 가능해졌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에서는 홈페이지 회원정보와 병원
환자정보를 본인의 요청에 의해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환자가 본인의 정보를 선택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으며
환자의 정보관리가 한 차원 쉽고 편리해 졌습니다.
진료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메일 및 우편으로 환자 분들께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환자 여러분의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 정보로 활용되고 전달할 수
있도록 등록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회원정보 → 병원 환자정보로 변경
-
변경대상 : 주소,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메일주소 (선택하신 정보만 변경됩니다.)
-
로그인 이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이용방법
가.
진료회원(회원정보 연동서비스 신청이 바로 이동하는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연동서비스 → (비밀번호입력) → 등록신청
나.
일반회원(회원정보 연동서비스 접속시 진료회원인증으로
이동하는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연동서비스 → (비밀번호입력) → 진료회원인증(주민번호
입력)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연동서비스 → (비밀번호입력) → 등록신청
다.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비밀번호입력) → 회원정보변경/확인 → 메인화면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연동서비스 → (비밀번호입력) → 등록신청
※
다음날 신청된 정보가 개선되어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연동서비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이벤트 기간 : 2010년 3월 2일 ~ 3월 31일
※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환자님들께 추첨을 통해서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 회원약관 제2조(참고)
-
일반회원 :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으로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개인 의료 정보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원을 의미 합니다.
-
진료회원 :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하고 진료
회원 연동 정보를 입력하여 본원의 인터넷 의료정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회원입니다. 이
회원은 본원에서 발급한 환자번호를 통해 수진이력조회, 입원내역 조회, 진료예약
서비스 등의 다양한 인터넷 의료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