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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뉴스

서울대학교병원 2012년 QI교육과정 개최 안내 (신청완료)

조회수 : 2712 작성일 : 2012-05-09

서울대학교병원 2012년 QI교육과정 개최 안내

서울대학교병원에서는 질 향상 활동 담당자 및 임상 질지표에 관심있는 분들께 「임상 질지표의 최신 지견 및 사례」를 주제로 2012년 QI교육과정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분들의 참석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2년 5월 31일(목) 09:00~17:40
나. 장      소 :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임상제1강의실
다. 사전등록 :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http://www.snuh.org/pub)
                   (선착순, 기관별 참석인원 7인 이내로 제한, 현장등록 불가)
라. 등록기간 : 2012년 5월 10일(목)~5월 17일(목), 선착순 마감
마. 등 록 비 : 7만원(교재비, 중식비 포함)
바. 입 금 처 : 신한은행 100-013-850688 (예금주:서대병QA전담)
사. 입금 확인 후 등록확정 메일 발송
아. 문 의 처 : 서울대학교병원 QA팀 임효민(T.02-2072-3548)
자. 세부일정

시간 내용 강사

09:00~09:50(50)

국내외 임상질지표 개발 및
활용 현황과 향후 전망
이진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료관리학교수

10:00~11:50(110)

성과평가와 질 향상 김 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료관리학교수

11:50~13:00(70)

점심식사

13:00~14:00(60)

조직 멤버 케어링 CTC(Cross The Country)
대표 컨설턴트 김 형 기

14:00~14:30(30)

의료의 질 측정과 개선활동 이은봉
서울대학교병원 QA센터장

14:30~15:00(30)

중환자실 질 지표와 개선활동 권은옥
서울대학교병원 특수간호과장

15:00~15:30(30)

진단검사의학과 지표 설정ㆍ관리ㆍ 성과전략 김동찬
서울대학교병원 진단검사의학과 기사장

15:30~15:50(20)

휴 식

15:50~16:20(30)

응급의료센터 지속적 질관리 사업 최희강
서울대학교병원 응급간호팀장

16:20~17:10(50)

고객 만족과 Loyalty 박정선
서울대학교병원 고객지원팀장

17:10~17:40(30)

환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수납대기 관리 설동원
서울대학교병원 외래파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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